Lead Generation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20. 6. 2. 17:47카테고리 없음


Lead Generation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리드 생성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새로운 리드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내는 것은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해야 할 일이다.


품질 좋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전략에 대해서는 계속 읽어보십시오.




인센티브는 고객들에게 휘청거리는 데 엄청난 힘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어쨌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은 종종 그들을 당신의 투지로 이끌곤 한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동기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일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웨딩쇼는 부동산 시장의 누군가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거기 있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자리를 행사장에 마련하라.


지역 기밀 문서를 보고 해당 지역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틈새에 현지 기업이 있다면 그들과 대화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조경업자는 계절 꽃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다이어트 계획자들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동안 더 나은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훌륭한 팁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긴꼬리 키워드는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다.


이러한 키워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특정할 수 있고 좋은 키워드를 찾을 때 잘 작동할 것이다.


계속 시도해 보고, 필요하면 수정하면 비즈니스에 효율적으로 작용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서 수행에 대한 호출을 확인하여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팔려고 하든지 간에, 사람들은 그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갈 수 있는지 알아야 할 것이다.


명확하고 간결하다.


일을 지나치게 복잡하게 만들지 마라.




고객이 귀사를 찾는 방법을 추적하십시오.


당신은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어떤 페이지가 당신을 이끌었는지 알아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나온 건가? 네 이름을 알아낸 포럼이 있어? 거기서 더 많은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야.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매할 때 리드들이 관련성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개인적으로 제공하는 특정한 서비스나 제품들은 좁은 틈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는 단서가 사전 자격인정되지 않으면 돈 낭비다.


당신이 갖게 되는 단서는 당신의 인구통계학적 요구에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안내를 제공하십시오.


각 웹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행동으로 거는 전화는 확실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바꿔라.




네 발전기엔 교통체증이 있어야 해 전체 설문 조사든 독립 실행형 시작 페이지든 트래픽 없이 리드를 생성할 수 없다.


귀사의 리드 제너레이터를 위한 트래픽 개발은 실제 제품 사이트의 방문자를 확보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오로지 경쟁에만 집중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오직 경쟁에만 의존하여 단서를 만든다면, 여러분은 사람들이 단지 경연대회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접근하도록 설득하는 것이지, 사업을 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오히려, 경연대회를 적게 해서 당신의 회사 이름이 친숙해지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에서 너무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지 마십시오.


물론 이것은 당신의 리드 노력에 큰 힘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이 당신이 유효한 리드를 얻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들은 심지어 좋은 회계도 아닐지도 모른다.


이런 리드를 가진 계정을 비우기 위해 유용한 프로모션을 보내는 경우가 꽤 많다.




친절하게 대하되, 당신의 제안을 사람들의 목을 조르려고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의 유망주들이 당신이 감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을 리드하게 만드는 것은 더 어려울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열심히 파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


현재 진행 중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제품을 제시하십시오.


그것은 그들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탄탄한 페이스북의 존재는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곳은 당신의 사업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곳이다.


그러면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그들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그들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고, 그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여러분의 일반 웹사이트로 가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적 도전에 맞설 사업 유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리드 생성을 마스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사업처를 찾을 능력이 없다면, 어떤 노력의 미래는 기껏해야 불확실할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사업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